A.005.N-D

중요요소를 수정하여 보존처리 됨

상품번호: A.005.N

보안등급:덴저 (위험)
변칙등급: 안전 (세이프티)
분류시스템:기밀로 분류됨


상품명칭: 별꼬기 씨, 어항 속은 안녕하신가요?

상품 변칙적 설명: A.005.N의 위치와 특성상 현재 재단의 실행가능한 격리 방법이나 보관방법이 존재하지 않으며 물리적인 격리가 불가능하다. 협회가 개발한 인공위성 X1SB-0SI로 항상 감시 하고있다.
A.005.N는 은하수를 떠도는 어항에 담긴 ████종의 물고기이며 언제부터 우주를 떠다니는지 어떻게 우주에서 떠다니는지 왜 그렇게 된건지에 대한 답은 아직까지 미스터리이다. 매년 마다 조금씩 은하수를 돌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번 돈것으로 추측하며 그동안 지나간 은하수들의 수는 약 [데이터 말소]개로 추측하고있다.
협회의 수많은 연구원들이 이 A.005.N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를 하였으나 오랜 연구끝에 나온건 ██████████████였다.지구와 가장 가까운 날 가끔 신호를 보내기도하며 그 신호는 지구와 의사소통을 위한것으로 추측한다.

부록: 20██년 ██월 ██일 00:40:51
제 █월면기지에 어떤 불명의 신호가 수신되었다.
이 송신 출처는 A.005.N가 지구와 가장 가까운 시기에 보내진 신호로 A.005.N가 보낸것으로 추측하고있다.
주파수와 같은 형식의 긴 메세지로 암호해석팀의 번역 결과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외에 다수에 언어로 적힌 내용으로
오래지나지 않은 끝에 모든 번역이 완료되었다.

번역 결과-1:
"(뻐끔 뻐끔, 뻐끔)"
번역 결과-2:
"(뻐끔, 뻐끔 뻐끔 뻐끔!)"
번역 결과-3:
"뻐끔"

다수의 인원들은 이 소리의 뜻도 해석하라는 의견으로 인해
다시 번역을 시도하였다. 계속되는 번역 결과 끝에 이 신호는 결국 그냥 아무 이유 없는 "(뻐끔)"이였다.

주의사항: 딱히 존재하지는 않음.
추가사항: A.005.N에 대한 루머나 썰이 있는데 A.005.N가 보내는 신호의 뜻은 지구를 정복하겠다는 의도가 아니며 그냥 진짜 아무이유없는 저 멍청한 물고기의 “뻐끔”이라는것을 알려드립니다. - 신 현 박사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