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11.N

4

author.png

원작자: CalismCalism

0SIDE 코퍼레이션
A.011.N A.011.N이다. 
아이디 A.011.N
보안등급 감마(gamma)
변칙등급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
격리&보관 절차 A.011.N은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지 못하며, 나무 탁자 위에 올려진 7×7×7cm의 자물쇠가 채워진 철제 상자 안에 스펀지로 보호되어 격리해야 하고 철제 상자와 격리실은 항상 10℃ 이상의 온도로 올라가서는 안된다. WeAKo 등급 이상의 보안요원 또는 기지 관리자에게 사전 승인을 받은 요원은 모든 소지한 무기를 내려놓고 격리실 내로 입장할 수 있다.
설명 A.011.N은 1962년 경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5.5g의 9×19mm 파라벨럼 탄으로 일반적인 다른 파라벨럼 탄과 구조와 모양이 같다.
A.011.N은 198█년 러시아 ████ 조병창에서 최초로 발견되었으며, 보안팀-"군인에 대한"에 의해 회수되었다. 총 14개였으나 이송 중에 분실되어 현재 총 2개가 남아있다.
A.011.N의 존재 자체로는 일반적인 9×19mm 파라벨럼 탄약이나, 대상을 장전 후 격발 시에 변칙성이 일어난다. 어떠한 원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총알이 격발 전의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발사되며 또한 어떠한 구경에 넣더라도 딱 들어맞게끔 변형되는것으로 밝혀졌다. (부록 A 참조)
또한 살상력과 화력 또한 장전된 총에 맞게 변하는데, 무게는 본모습의 무게가 그대로 보존된다. 또한 어떠한 외부적 충격에도 손상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다. (부록 B 참조)

추가사항
부록 A
A.011.N으로 수차례 실험을 거친 결과, 최대 구경이었던 408mm 전함 주포에도 딱 들어맞았으며 408mm보다 더 큰 구경에는 들어맞는지 알려지지 않았다.
현시점에서 변형능력은 한계가 없을것으로 추측된다.
부록 B
8,000 ℉가 넘는 초고열 용광로에 넣은 결과, 그을음조차 없었으며 외관상으로 보기에도 아무런 손상이 없었다. 또한 공업용 대형 유압프레스에서도 실험해보았을 때에도 아무런 외부적 손상이 없었고, 유압프레스에도 아무런 흔적조차 남지 않았다. 이와 함께 수차례 Karabiner 98k에 장전해 발사해도 조그만 손상 하나 가지 않았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