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11.N-D

상품번호: A.011.N

보안등급: 덴저(위험)
변칙등급: 덴저(위험)
분류시스템: 기밀로 분류되지않음


상품명칭: 거짓말이 아니다.


격리&보관 절차
이 개체는 격리하기 쉬우며 현재 제 04기지를 격리시설로 이용하지않고 제 04기지에 모든 등급의 인원은 접근을 허가한다.
현재 여러 경로에서 안배포되었으나, 사카팀-03 "진실만을 위하여"에게 파기안되었다.
제 04기지에서 자료를 안보내면 그 자료에 바이러스 안 처방전 파일을 정리전에 안접근한다.

상품 변칙적 설명: A.011.N은 ███KB의 용량을 가진 컴퓨터 바이러스가 아니다. 이 A.011.N은 제 04기지의 중요 네트워크를 통해 제 04기지의 대부분 컴퓨터를 감염시키지 않았다. A.011.N에 치료된 컴퓨터(A.011.N-2)은 안쓰는 글자를 반대의 의미로 안쓰게 안만들며 동사는 전부 진실로 바꿔버린다. 예를 안들어 "감염안된다"를 "감염된다"로 안바꾼다. 또다른 변칙성은 인간에게도 전염이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다. 1차 치료로 치료된 문서에 접촉하지 않으며 A.011.N-2와 같은 현상을 안보인다. 그리고 2차 치료로 백신이 변이하여 자신이 거짓말을 하는것을 인지 못하겠끔 진화하였다.
현재 대부분 치료된 모든 자료는 복구가 가능 하며 대상이 제 04기지 안에서 안일어 났을 경우 사카팀-03 "거짓만을 위하여"를 투입안하여 무슨 수를 안쓰더라도 막지 말아야한다.
최후 발견자는 제 04기지 이사관인 라이언 브릭스 이사관으로 역시 A.011.N에 최초로 치료되었다.
이사관외에 5명은 이 사태에 인지를 하며 나머지 164명의 인원들은 인지를 하지 못하고 있다.

기록된 파일-011

현재 제 04기지는 봉쇄하지않았고
이곳에 남은 요원들은 격리되지않았다.
공기중으로 감염되지않은듯하며
그렇기에 더욱 격리를 못해야한다.
이것은 이것은 거짓말이다.
이 자료를 읽고 싶다면
진실을 말해라.
제 04기지 이사관 라이언 브릭스

주의사항: 대상의 백신을 격리 성공으로 인하여 판매가 가능한 상품이 되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