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16.N

평점:

원작자: CHAOS INSURGENCY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16.N
보안등급 안전(Safety)
변칙등급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반복되는 띠의 아름다움에.
격리&보관 절차 제 09지부에  제 12번째 보관실의 자물쇠가 달린 20cmX20cmX20cm 크기의 강화 유리 상자 속에 보관해야한다. 실험 용도 이외의 사용을 금하며, 실험 이외의 경우 WeAKo 등급 이하의 인원은 불필요한 접근을 금지한다.
설명 A.016.N은 평범해보이는 끈으로 만든 뫼비우스의 띠다. 카메라 같은 기기를 이용해 찍으려고 하면 투명하게 찍이게된다. A.016.N에 살아있는 생물체가 닿게되면 A.016.N은 여분차원과 연결되고 그 여분차원으로 끌려가게 된다, 그 여분차원은 A.016.N-A라고 명칭한다. 이 A.016.N-A은 A.016.N이 발생한 곳인지, 아니면 자신이 만들어낸 “감옥”에 불과한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A.016.N-A를 제한적으로 관측한 결과, 이 차원에서는 시간, 공간이란 개념이 존재하지 않으며 주변이 어둡고 오직 앞으로 가는 길 밖에 존재하지 않는 공간이고 공간의 넓이는 측정이 불가능할 정도로 넓은 것으로 추정된다.
A.016.N-A에서 쉬지않고 걸어가다보면 1시간뒤쯤 이후에 처음 있던 장소에 다시 오게된다. 이 시점에서 이곳으로 끌려온 생물체는 심각한 불안감, 정체성 혼란, 불안정한 호흡, 빨라지는 심장박동, 특정 분열성 장애 증상을 겪게된다.
시간이 갈수록 더욱 악화되며 자아가 분열되고 알고있던 모든 사실 중 가장 중요하다 생각되는 정보를 서술하게 된다. 탈출 방법은 아직까지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A.016.N가 보낸 생물체가 가는 공간은 각각 다른 공간으로 추측된다. A.016.N-A에서 죽게된다면 시체는 점점 녹아 바닥으로 흡수되게 된다.
그리고 A.016.N-A에는 "무언가"가 존재한다. 이 "무언가"는 개체인지 물체인지 확인이 불가능하며 "무언가"의 묘사는 단지 "아름답다"라고만 묘사되있다.

추가사항
실험 음성 자료
보안팀-"[검열됨]"의 이태현 이병을 A.016.N-A로 이동하는 것을 제안, 허가됨

박사: "한번 눈앞에 있는 띠같은것을 만져보게나."

이병 이태현: "?! ㅁ 뭐야 박사님 여긴어디죠?"
박사: "지금 눈앞에 뭐가 보이는지 말해줄수있겠나?"

이병 이태현: "그딴건 모르겠고 여긴 어딥니까?"

박사: "어떻게 생긴지를 알아야 어딘질 알려주질 않겠나"

이병 이태현: "하 그냥 바닥하고 검은색 밖에 안보입니다."

박사: "앞으로 쭉 걸어가보게나."

이병 이태현: "아 예"

이병 이태현: "힘들고 배고픈데 언제나갈수있습니다?"

박사: "아까랑 보이는게 달라진건 없나?"

이병 이태현: "오히려 같은곳을 걷고있다는 느낌밖에 안들 정도로 똑같은곳이 보입니다."

박사: "일단 계속 걸어보게 나갈방법은 지금 찾고있으니 걱정말고"

이병 이태현: "하 알겠습니다."

이병 이태현: "박사님 이젠 목말르고 배고파서 죽걷지도 못할거같습니다…"

박사: "곧 꺼내줄테니 일단 계속 걷고있있기나 하게."

이병 이태현: "@-%/!-@-_~^ "

박사: "방금 무슨 말을 한건가?"

박사: " 이태현 이병, 지금 잘 안들리는데 가까이 대고 다시 말해 보게나."

이병 이태현: "저건…아름다워…"

통신 끊김

박사: "이봐! 이병!!! 이태현!!!"

음성 자료 종료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