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18.N-D

상품번호: A.018.N

보안등급: 덴저(위험)
변칙등급: 덴저(위험)
분류시스템: 기밀로 분류됨


상품명칭: 종말의 새의 둥지

상품 변칙적 설명: 이 A.018.N는 종말의 새라는

을 따르는 사이비 종교 단체로 그들의 목표는 ████교주가 말한 오직 "종말의 때에 구원받기 위한 일"이며 그 일에 대한건 다음과 같다.

  1. 종말의 때에 수많은 신도들을 구원하는 것
  2. 종말의 때에 신도들을 구원해줄 "새"1 를 찬양하는 것
  3. 종말의 때 이 후 새 하늘과 새 땅이 존재하는 "둥지"를 위하는 것
  4. ████
  5. 이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뱀"들을2 몰살하는 것
  6. "새"들을3가둔 협회의 멸망하는 것

등등 다양한 목표들이 존재한다.
협회와 상당히 적대적이며 변칙성을 지닌 교주와 신도 1명을 확보하여 감금중이다.

교주는 (이후 A.018.N-A로 명칭한다.) 한국계 미국인이며 29세로 추측하는 남성이며 A.018.N-A는 자신을 A.018.N의 부름을 받고 능력을 받은 "날개" 즉 천사라고 스스로 명칭하며 대상이 감금된것이 아닌 스스로 들어온것이라고 한다.
정신병자 취급을 받았었으나 자신의 능력을 보였으며 그 능력은 미래를 볼수있다는 예언이며 실제로 A.017.N이 여자아이의 모습으로 변하였을때 이를 먼저 보고한 인원은 평소 A.018.N에 격리소에 자주 근무중이였던것으로 확인되었다.그러나 이 예언은 작은 일에서만 발동이 가능하였으며 대중적인 일 즉 협회의 들여닥친 재난에는 예언을 할수없었다.
유일하게 협회에 한 예언은 오직 "멸망"뿐이였다.
말을 굉장히 잘 하며 협회 인원들을 신도로 전도되었을 만큼 말발이 강하며 실제로 보안인원 6명과 함께 탈출시도를 하였으나 협회에 의해 6명 모두 제압 및 제거당했고 그로인해 WeAKo등급이하의 인원들은 협회에 대한 충성도가 90.9%이상 만이 접근이 가능하다.

신도는 (이후 A.018.N-B로 명칭한다.) 한국인 █살의 여성이며 변칙성 능력은 ███████████████████
█████████████이다.

부록: [데이터말소]

주의사항: 접근금지
추가사항: 접근금지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