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22.N

평점: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22.N
보안등급 미딜(중간)
변칙등급 오메가(Omeg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허수아비
격리&보관 절차 A.022.N은 제 09 기지의 지하 9층에 중형 크기의 물체 보관소에 감시카메라가 완전히 작동하는 곳에 보관 중이며 항상 잠긴 격리실 내에 두어야한다. 격리실 주변에는 항상 보안팀 소속 요원 2명이 배치되있어야 하며 들어가야 할때는 언제라도 최소한 2명이 들어가야하고, 절대로 혼자서 들어가지 말아야한다.
설명 A.022.N은 2.10m의 크기의 용광로와 광기의 집합체로 만들어진 철사로 구성되있는 허수아비로 코퍼레이션 상표의 정장을 입고있다. 대상은 움직일수있으며 모든 인간에게 광적으로 적대적이다. 그러나 5m내에 인원이 2명 이상 존재할경우 대상은 움직일수없다. 5m 이내에 인원이 1명 밖에 없을 경우 대상은 움직일수 있으며 해당 인원을 자신의 철사로 찔러 공격한다고 확인되었다.
철사로 공격당해 사망한 인원은 그 철사에 영혼이 스며들게 되며 하나가 된다. 이후 대상은 아무도 없을 때에 격리실 내에서 괴성을 지른다. 수많은 사람들의 음성이 섞여서 들리는 것으로 봐서 대상은 자신이 죽인 수많은 영혼들을 광기의 집합체1에 보관하는것으로 확인되었다. 괴성을 지르는 행위는 정상이며 계속해서 대상이 사냥을 하게되면 점점 광적으로 빠르게 움직이며 괴성이 커지고 폭주하는 현상이 생기게 된다. 이 행동방식에 변화가 있다면 022담당 박사2에게 보고해야 한다.
폭주상태가 되면 대상은 5m내에 인원이 2명 이상 존재해도 쉽게 움직일수 있으며 현 시점에서 폭주상태를 막을 방법은 없다.
022는 탈출을 계속해서 갈망하며 이런 이유 때문에 대상은 매인문이 열리자마자 탈출하려 하므로, 격리실의 매인문은 열면 안 된다.

부록-022-1
████년 ██월 ██일, 탈출한 A.022.N은 2개월 뒤 폭주상태로 본사를 습격 하였고 이후 자신의 복사본 5개를 만들어 본사를 빠져나왔다. 이 사건으로 단 2명을 제외한 모든 인원이 사망하였다. 각각의 사본은, 이제 A.022.N-1, A.022.N-2, A.022.N-3, A.022.N-4, A.022.N-5의 아이디를 받았고 이로 인해 보안팀 강화와 본사의 보안 시스템을 정비하였다.

부록-022-2
████년 ██월 ██일, 022의 사본들이 확보되었다. 그러나 이미 빈 껍데기였으며 핵심인 광기의 집합체가 존재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날 밤, 제 09 기지로 가는 입구에서 발견되었다. 022는 허수아비의 몸은 사라지고 마치 몸이 섞인듯한 형태로 모습을 들어냈다.
다행히 폭주 상태가 아니였으며 이후 무사히 격리되었다.

부록-022-3
████년 ██월 ██일, 022는 또 탈출하였다. 얼마 안가 022가 잡혔다. 하지만 그것은 허수아비의 모습을 한 옷이 였다.
이로 인해 022는 허수아비와 분리가 된다는것을 확인되었다.

엘러 빅토르 박사의 메모
날짜: ████/██/██

녀석3은 1년뒤 돌아왔다. 인간을 껍데기로 쓴 체로 말이다.
하지만 얼마 안가 인간 껍데기는 부패되어 썩고 말았다. 냄새난다. 하지만 움직인다, 심지어 말까지 한다.
그 녀석이 어떤 몸을 쓰고 있건 간에 난 그 놈의 낌새를 눈치챌 수 있었다.
녀석은 인간을 증오하면서도 존경한다. 녀석은 다시 인간이 되고 싶은 것일지도 모른다.
한때는 인간이였지만 어떤 인간에게 살해당한 뒤 철사가 되었으니 예전 몸이 그립겠지. 하지만 이제는 아니다. 녀석은 인간이 아니다.

잘 알아두라고, 너는 인간이 아니다.


주의사항 반드시 2명이상 접근해야한다.
추가사항 현재 "트랙시&티란의 키즈월드"4에 대여됬으며 부품과 서비스실에 보관되있다. 현재 탈출 하였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