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22.N-D

상품번호: A.022.N

보안등급: 미딜(중간)
변칙등급: 덴저(위험)
분류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상품명칭: 허수아비

격리&보관 절차
협회 지하 9층에 중형 크기의 물체 보관소에 감시카메라가 완전히 작동하는 곳에 보관 중이며 모든 인원의 접근을 허가하나 반드시 2명 이상의 직원과 동행해야하거나 5m 내에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상품 변칙적 설명: 이 A.022.N는 ██████ ███마을 농촌에서 발견된 2.10m의 크기의 인간의 평균 키만한 허수아비로 대상은 움직일수있으며 모든 생명체에게 매우 적대적이다. 5m내에 인원이 2명 이상 존재할경우 대상은 움직일수없으나 5m이내에 인원이 1명 밖에 없을 경우 대상은 해당 인원을 다양한 방법으로 공격한다고 증명되었다. 접근할경우 기록하기 어려운 공포감과 두려움이 몰려오며 제일 가까운 직원은 패닉에 빠지게 되었다.

1997년도에 본사에서 “협회 제 09기지”로 보관실을 한번 옮긴적이 있다. 여러명의 인원이 대상을 끌고갔으며 그러던 도중 갑자기 대상이 발작을 이르켜 모든 인원을 긴장케 하였으나 발작 이 후에는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아 다시 옮기는 작업을 진행하였다. (여러명의 인원이 패닉에 계속 빠졌으며 한동안 해당 인원들은 한달간 심리치료를 받게하였다.

보관실 근처에 아무도 없을때 감시카메라에 돌아다니는 모습이 포착되였으며 대상은 어떤 언어로 특정 단어를 반복 하였다. 번역 결과는 이러하였다.

꼭두각시.
인형
복수

주의사항: 반드시 2명이상 접근
추가사항:

반갑습니다, 엘러 박삽니다.
이 망할 A.022.N은 아직도 실험이나 아무자료들이 기록되있지 않습니다.
다들 두려워하는건지,
아니면 그냥 귀찮아서 그러시는 건지.
아무튼 이 자료를 보고계신 분이라면 제발 답변 좀 써줍시다.
젠장, 또 토스트가 식었군.
추신: 아닙니다, 아니라고요!!! 젠장 왜 실험을 하자고 했지?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