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31.N
환영합니다, ████

접근하실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Error: 오류가 발생하여 다른 파일로 접근합니다.]]

> 파일 접근 중입니다....

> A.031.N로 접근합니다.

파일: A.031.N

보안등급: 안전(세이프티) 무효
변칙등급: 안전(세이프티) 무효
분류시스템: 기밀 공동자료 극기밀로 분류됨

상품명칭:

보관 절차: A.031.N은 반드시 전원을 꺼둔 상태로 제 09 기지에 위치한 표준 물체보관소에 보관하며 4등급 이하의 인원은 접근이 거부된다.

상품 변칙적 설명: A.031.N은 인터넷이 안 되는 노트북으로 협회가 만든 "RTA 접근용 노트북"으로 확인되었다. 절대로 전력을 모두 소진하면 안 된다. 만일 전력을 모두 소진할 경우, 대상에 내장돼있는 파일들이 파기될 것이며 이로 인하여 이전에 중요 파일-1314이 삭제되었다.
A.031.N은 제 ████ 기지에서 ████와 함께 나타났으며 ████은 적대적인 개체로 인식, 그 자리에서 제거하였다.

A.031.N에 기록된 "A.031.N"1은 현재 협회에는 존재하지 않은 상품, 현상으로 현재 A.031.N은 평행우주 미래에서 온 A.031.N 보고서로 추측 중이며 “아무것도 아닌 존재”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이현정 박사는 이 일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었다.

보관기록 031

상품번호: A.031.N

보안등급: 덴저(위험) 없음
변칙등급: 덴저(위험) 없음
분류시스템: 로 분류됨

상품명칭:

상품 변칙적 설명: A.031.N은 아무것도 아니다. 대상은 아무것도 아니며 아무것도 아니다. 현재는 아무것도 아니며 아무것도 아닐 것이다.
최근에 아무것도 아니었으며 아무것도 없었다. 아니었다면 없었을 것이고 아무것도 없었을 것이다, 있었다면 더이상의 아무것도 없었던 게 아니었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것도 없다는 게 맞다. 대상은 아무것도 아니고 있으나 없으며 없을 것이나 있을 것이다. 대상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고 아무것이나 있을 것이다.
분명히 존재하나 존재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고 있다, 아닌 것 같지만 맞다, 없을 것 같지만 있을 것이다, 아닐것 같지만 맞을 것이다.
대상은 격리를 실패하여 더이상에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으며 아무것도 없다. 맞다.
더이상에 기지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아니다.
나도 더이상 아무것도 아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여기는 아무것도 없다.

부록

--. / . / ...- / .-.. / .- / --. / - / --- / -... / . .-.-.- 

일지 항목-1

내 이름은 이현정이다. 나 포함 총 4명의 인원들과 이 기지에 갇혔다. 나오기위해 수많은 일들을 동원해봤지만 소용이 없다. 다른 일행들은…. 이미 다 죽었을 지도 모른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남은 일행이다.

날짜는 2020/10/2 시간은 모른다, 전기가 들어 오지 않아 시간개념을 알수없다, 아니면. A.031.N의 영향일지모른다. 우리가 왜 도대체 여기 있는지, 뭘 위해 여기 있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다. 다만 우리는 살아야한다. 보이지 않는 "그놈들", A.031.N로 부터 도망쳐야한다. 그것들은 없으며 그들이 존재하는 곳은 아무것도 없다, 그러니까 다시 말해… A.031.N은 보이지 않는다. 그덕에 현상형인지 동물형인지 모르는 상태이니까. 일단 이 기지는 A.031.N가 영향을 준것은 사실이다. 계속해서 걷고 걸어도 끝이 보이지 않는다. 아무것도 안보인다. 일단 몇 시간은 갔을려나 우리는 식당을 발견하였다. 우리는 여기서 휴식을 취할 생각이다. 식당이니 식량도 있겠지. 일단 일지는 여기서 종료한다.

일지 항목-2

좋아, 충분히 쉈다.
한 3일은 지난것 같다. 앞으로의 나날들을 생각하자면…. 가끔 헛소리를 할때가 있다.
이곳에서 아무것도 없는 이곳에서 정신을 차려야 할텐데…. 정신줄을 꽉 잡지 않으면 일이 어떻게 된 건지 기록하는 게 무의미해질 거다. 아니, 애초에 무의미 했던거일 수도 있다.
그럼에도 꾸준히 이 기록들을 남긴다. 훗날 다른 사람들이 이 기록을 보면…. 이런, 부원 한명이 이 기록을 평행우주로 보내는게 어떠냐고 질문하였다. 이론적으로, 불가능하다.

날짜는 2020/10/5 시간은 여전히 모른다, 가끔 이 기지가 시간이 멈춰있는 여분차원이 아닐까라는 의심이 든다, 하지만 본능적으로 느낄순 있다. 지금은 새벽이고 곧 있으면 아침이다………….이제 아침이다. 날짜는 2020/10/6 시간은….모르는 것을 두번쓰면 무엇하냐, 앞으로 시간은 쓰지 않겠다.
본격적으로 계속에서 걷고 걷지만 앞은 캄캄한 어둠, 우리는 이 작은 휴대용 손전등의 불을 따라가기만 한다.
하지만, 아무것도 아무것도 없다.

위치 감각을 심한 정도로 잃어버렸다. 내가 내려가는지 올라가는지 아니면 그냥 가만히 있는지, 평쇠에도 길치였지만 이젠 너무 두렵다.
여긴 어딜까, 두리번 거리는 순간 시체2가 발견되었다. 살펴보니 내옷이였다.(미안하다, 환각을 본것이다)
이제 슬슬 미쳐갈때쯤 평소 싸늘한 농담으로 욕먹던 부원이 농담을 하였다. 평소 같았으면 "싸늘하니까, 닥치라고" 했을텐데 지금은 예외다. 그 농담 정말 웃겼다. 진짜, 최고로. 얼마나 웃겼는지는 아무도 모를 것이다.

한참을 걸어다닌 우리는 지쳤다. 그리고 본능이 밤이라고 알려준다. 우리는 대충 식당에서 챙겨온 음식으로 끼니를 대충 떄우고 바로 잠들었다. 이제 나도 자야겠다. 너무 지쳤다.

일지 항목-3

아침이다, 슬슬 일어나서 움직여야 할시간. 그 망할 입구는 어디에 있는가. 입구가 없다면…..끔찍하다……..부원이 없는게 아니냐고 질문하였다. 제대로 혼내줘야겠다.

날짜는 2020/10/7, 오늘도 계속해서 계속해서 걷는ㄷ…….입구다. 입구다! 마침내 입구를 발견하였…….


[편집됨]

[편집됨]

[편집됨]

일지 항목-3

"씨발"

일지 항목-█

A.031.N은 아무것도 아니다. 대상은 아무것도 아니며 아무것도 아니다. 현재는 아무것도 아니며 아무것도 아닐것이다.
최근에 아무것도 아니였으며 아무것도 없었다. 아니였다면 없었을 것이고 아무것도 없었을 것이다, 있었다면 더이상의 아무것도 없었던게 아니였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것도 없다는게 맞다. 대상은 아무것도 아니고 있으나 없으며 없을것이나 있을것이다.대상은 아무것도 없을것이고 아무것이나 있을것이다.
분명히 존재하나 존재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고 있다, 아닌것 같지만 맞다, 없을것 같지만 있을것이다, 아닐것 같지만 맞을것이다.
대상은 격리를 실패하여 더이상에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으며 아무것도 없다. 맞다.
더이상에 기지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아니다.
나도 더이상 아무것도 아니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다운로드된 파일 031/1
협회는 우리를 실험하고 있었던것이였다. 아니, 우리가 아닌 "나를"

실험제안기록 031/1

실험대상: 이현정 박사

실험내용: 기억 소거제 처방, 이후 정신적 융합체를 주입한 뒤 A.031.N로 이송을 제안함

8SIDE 표결 개요:

찬성 반대 기권
강현우 여은주 WeAKo
███ 윤재현 엘러 빅토르
███ ███
███
███= 익명

상태
승인됨
결과
이현정 박사를 상품 유출로 위장, 기억 소거제 처방한 뒤 정신적 융합체를 주입한 뒤 A.031.N로 이송함.

기록된 파일


맥락: 애초에 난, 제정신이 아니였던거지.

<기록 시작>

(젊은 여성의 목소리, 컴퓨터가 돌아가는 소리)

젊은 여성: 이 기록된 모든 [편집됨] 자료를 과거로 돌려보내는 방법을 생각했다. 물론 현재 나는 깨어났으며 제정신이다. 이 노트북이 RTA 접근용 노트북이니 다행이지, 일반 노트북이면 내 존재를 알리지도 못했을 거다. 그래, 씨발. 이 평범해보이는 노트북이 사실 RTA 접근용 노트북이니. 가끔 정신적 융합체의 후유증으로 정신이 왔다갔다 한다.
상당히 기분도 엿같다, 하지만 A.031.N은 여전히 아무것도 아니다. A.031.N은 나, 이현정이다.

<기록 종료>

닫는 말: 나, 괜찮은 건가? 나, A.031.N? 나, 는 누구?


031-RTA.png

이 망할 노트북





.
.
.
.
.
.
.
.

진실을 원하신가요? 그럼 알려 드립니다.

A.031.N는 없어요.

이게 A.031.N가 아무것도 없는 진실입니다.
당신은 지금이 글을 보는 와중에도 뭐가 어떻게 된건지 모르실겁니다.
이현정은 자신의 수많은 기록들을 과거로 보냈습니다.
하지만 협회에서는 이것을 받아드리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거짓입니다.
파일:A.031.N을 무효화 시킨다.

8SIDE 표결 개요:

찬성 반대 기권
강현우
엘러 빅토르
여은주
김도현
사카말라
███
███
███
███

███= 익명



상태
승인됨
결과
해당 파일:A.031.N은 등급을 무효화 시킵니다.








> 로그아웃하시겠습니까?


경고:완전히 닫히지 않은 파일이 존재합니다.
파일을 완전히 닫지않은상태에서 로그아웃 하실 경우, 해당파일은 삭제됩니다.
그래도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
/아니요


> 로그아웃합니다.

안녕히가십시요, ███님

종료중….

[종료]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