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37.N

2

author.png

윈작자: 시설가드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37.N
보안등급 안전(Safety) 무효
변칙등급 알파(Alpha) 무효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먹다 남은 치킨 상자(였던 것)
격리&보관 절차 A.037.N은 제 13 지부(아이데르 레스토랑)의 직원용 구내식당에 보관해 놓는다, 접근하는 데 별도의 제한은 존재하지 않는다.
설명 A.037.N은 아이데르 레스토랑에 상표의 치킨 상자이다. 젖지 않는 변칙적인 종이로 구성되있으며 기름기가 존재하지 않는다. 크기는 20cm X 17cm X 17cm으로 무게는 내용물의 무게와 상관없이 전부 0.91 그램이다. 내부에는 발견 당시 5 조각이 존재했었으며 누군가 먹다 남긴 것으로 추정된다.
대상의 변칙적 능력은 남은 치킨이 24시간 뒤에 분열하여 증식한다. 이때 평균 14개의 치킨조각이 나오며 가끔 다리 조각이 없거나 가슴살이 없다. 없는 조각의 수는 무작위다. 또한 증식하는 치킨 조각은 크기, 맛, 토핑까지 변화한다.
대상의 치킨 생성 능력은 무한하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부록 037-A를 참조.

주의사항 반드시 남겨야한다.
추가사항
부록 037-A

야. 어떤 새끼인진 몰라도 이 A.037.N의 치킨은 생성되는게 아니라 증식하는 거라고. 다먹으면 증식을 어떻게하냐. 이건 단순 무한 생성 치킨상자가 아니라고. 다 처먹은 새끼는 1SIDE로 감등받아도 싸다.

아, 씨발. 내 치킨. - 유경석 박사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