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47.N

1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47.N
보안등급 감마(gamma) 델타(delta)
변칙등급 알파(Alpha)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완전 절대성 볼펜 완전 분해성 볼펜
격리&보관 절차 A.047.N은 제55지부(백화점)의 평균 물품 보관함에 넣고 잠그면 된다.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는 고로 접근하는 데 별도의 제한은 존재하지 않는다. A.047.N은 제09지부의 철근과 콘크리트로 구성된 15cm X 15cm X 15cm의 보관함에 넣고 잠궈야 한다. 대상에 직접 접촉하지 않으면 효과는 발동하지 않으며,  A.047.N을 이동시킬때, 반드시 직접 접촉해서 옮기는 것 대신 물체형 AHAL 격리용 드론을 이용하여 조심스럽게 옮기면 된다.
설명 A.047.N의 겉보기에는 평범한 볼펜이다. A.047.N의 변칙적 능력은 볼펜의 잉크가 절대로 마르지 않으며 해당 능력은 한계가 없는것으로 추측된다. 지적생물이 A.047.N과 접촉할 경우 A.047.N은 분해되어 폭발하게 된다. 폭발의 범위는 최소 4M, 최대 1KM로 상당히 위험하다. 폭발 직후 A.047.N은 다시 복구된다. 해당 능력은 한계가 없는것으로 보인다. 판매팀이 기획했던 초기 의도와 달리 폭발하여 현재 기업에서 해당 상품을 리콜 중이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14 번의 폭발사건이 보고되었다. 피해 인원은 학생 147명, 선생 304명, 그외에 민간인 746명으로 주로 학교에서 폭발하였다. 기업은 A.047.N을 처음 기획하고 유포한 판매팀 13명과 상품을 개량한 연구팀 21명을 해고하거나 강력한 처벌을 내렸다.
A.047.N의 폭발 원인은 절대 파괴되지 않는 볼펜 A.2818.N(품절됨)과 A.047.N의 구성 잉크를 조합하여 만들어졌기에 두 상품의 변칙적인 충돌로 인한 것으로 추측된다. 학부모들의 항의로 A.047.N의 상품 개량을 임시 중단하는 것으로 판매팀은 결정하였다.

주의사항

판매를 진행한 판매팀 한명이 탈출하여 신원파악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인원이 A.047.N의 개발 과정을 모두 알고 있으니 적대적 단체에게 정보를 넘겨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당 인원을 즉시 찾아 제거해야합니다. - 8SIDE

추가사항
부록-047-A 기업은 해당 글을 전세계에 발췌하였다.

항상 0SIDE 코퍼레이션의 상품을 이용해주시는 학부모, 학생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최근 일어난 불미스러운 폭발사건에 대해서 많은 분들에게 우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로 인해 저희의 상품에 대해 크게 불안과 불신을 가졌을 학생, 학부모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저희 기업 측은 해당 상품을 판매한 판매팀 13명과 상품을 개량한 연구팀 21명을 해고하거나 강력한 처벌을 조치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전국에 모든 A.047.N을 리콜하고 상품 개량을 임시 중단하겠습니다.
A.047.N을 제외한 다른 학용품 AHAL은 안전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희망을 만드는 회사, 0SIDE 코퍼레이션 올림.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