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57.N

2

0SIDE 코퍼레이션
A.057.N 25년 자란 것으로 추측되는 A.057.N.
아이디 A.057.N
보안등급 델타(delta)
변칙등급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뭐야, 내 내장 돌려줘요.
격리&보관 절차 A.057.N의 모든 개체들은 제08지부 (아쿠아리움)에 격리한다. 1SIDE 2 명의 인원들이 1개월에 두 번 정도 A.057.N의 수조를 청소하며 매주 환수 과정을 거쳐야한다. 먹이는 하루에 한 번 주며 식단은 주로 소나 돼지의 장기를 줘야한다. 이때 A.057.N 개체들은 대장 부분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격리 실패시 숙주가 된 인원을 제거하거나 수조에 그대로 방치해둔다.
제08지부에 모든 인원들은 A.057.N의 변칙성에 대하여 기본적인 이론을 철저하게 교육받아야하며 해당 교육은 인원이 제08지부를 떠날때까지 변칙성에 대해 기본적인 교육은 받은 상태여야 한다. 
판매시에는 구입자에게 4등급 변칙자격증을 취급하는지 질문 후에 판매한다. 만약 자격증이 없을 경우 판매하는 것을 금지한다.1
설명 A.057.N은 종을 알수없는 변칙적인 회충으로 몸길이는 평균 15cm이다. 육식성으로 주로 살코기가 아닌 장기를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해수, 하수 등 다양한 서식환경에서 살아갈 수 있으며 평균 30년을 생존한다. 또한 건강한 성체는 알 500개를 생성한다. 성별이 구분되지 않으며 자웅일체이며 무성생식, 유성생식을 모두 한다. 
A.057.N은 수중에서 종족 이외에 다른 생명체(이하 숙주 칭함.)가 존재할 경우 빠르게 이동하여 숙주의 항문으로 들어가 대장에 자리잡게된다. 이때 숙주는 들어가는 동안에는 고통을 느끼지만 들어가고 난 뒤는 숙주는 배의 감각을 통해 A.057.N가 존재한다는 것을 느끼지만 아무런 고통을 느끼지 않게 된다. 그 상태에서 A.057.N은 4시간 동안 동면 상태가 된다.
동면 상태에서 벗어난 A.057.N은 제일 먼저 숙주의 내장을 파먹는다. 이때 숙주는 과다출혈 또는 내부장기손상으로 사망하게 된다. 이후 A.057.N은 계속해서 파먹는다. 한번 먹기 시작하면 숙주의 몸 속을 다 파먹을 때까지 먹는것을 멈추지 않는다. 살코기는 먹지 않으며 오직 장기만을 먹는것으로 확인됬다.
한 마리의 A.057.N가 숙주를 먹기 시작했을때, 다른 A.057.N들은 수중에 있는 그 숙주의 피를 흡수하여 수조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이 능력은 기업이 처음 계획한대로 기능하였다.

주의사항 A.057.N가 존재하는 수조나 바닷가 강과 계곡에는 절대로 수영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여름시즌에 말이죠.
추가사항 없음.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