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61.N

1

0SIDE 코퍼레이션
A.061.N
아이디 A.061.N
보안등급 미딜(Midill)
변칙등급 베타(Veta) 오메가(Omeg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땅속을 해쳐나오는 알루미늄 거인
격리&보관 절차  A.061.N은 대상을 중심으로 반경 15m 이내를 격리 구역으로 지정한 장소에 위치해 있다. 계속해서 격리구역을 감시해야하며 24시간마다 교체로 감시해야한다. A.061.N이 민간으로 공유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정한다. 현재까지 일반인이 이 지역의 통행을 시도한 경우가 없다. 어떠한 경우라도 A.061.N이 나오려는 구멍(A.061.N-2)을 보수해야된다. 만일 그 모든 조치에도 A.061.N이 A.061.N-2에서 빠져나왔을 경우, 4단계 격리파기 절차를 진행해야된다.
설명 A.061.N은 ███에 위치한 인적이 드믄 해안가에 위치한 알루미늄 제질의 거대한 인간형 조각상이다. 대상의 키는 최소 15m로 추정되며 무게는 불명이다. 대상의 표면은 그 어떠한 힘으로도 변화가 일어나지 않으며 현재 A.061.N-2를 빠져나가기 위해 1년에 1.2m씩 나오는 중에 있다. A.061.N-2는 여분차원의 입구로 추측된다.
인간이 A.061.N에 5m 이상 다가갈 경우 대상의 외형에 해당자의 상이 반사된다. 해당자의 상은 평범한 상이 아닌 평소 해당자의 깊은 곳에 존재하던 감정으로 추측되며 감정에 따라 A.061.N의 반응은 각각 달라진다.
A.061.N은 지적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다양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대상은 인류에게 우호적인 의사를 가지고 있으며 기업에 협조적이다. 부록-2002-4-8을 참조.
발견: ███에 위치한 해안가에 기업시설 설계 위치 탐사를 나섰던 보안팀 요원에게 발견되었다. 움직이는것을 목격한 보안팀 요원들은 재빨리 사령관에게 보고하여 대상을 기업의 관리 하에 둘 수 있었다.

추가사항
부록-2002-4-8

면담대상: 이현 박사

면담자: ███ 박사

<기록시작>

면담자: 좋습니다. 당신이 봤던 메세지에 대해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현 박사:한숨을 쉰다. 메세지가 온걸로 시작했지. 그 메세지의 출처는 기업이였지만 기업이 아니였어.

면담자: 그렇다는건…다른 우주인건가요?

이현 박사: 그래, 다른 차원에서 온 메세지였지. 어떻게 온건지는 몰라. 메세지를 받았고 난 그걸 봤을 뿐이라고. 근데 내용을 보니 끔찍했지. 메세지를 보자마자 영상이 있었고 그걸 봤어. A.061.N에 대한거였지. 한동안 침묵 네가 한번 봐바.

이현 박사가 영상을 튼다. 배경은 모두 불타고있었고 거대한 인간형 존재들이 세계를 짓발고있었다.

A.061.N: 그래, 더욱 멸망해라!!! 이것은 원래 정해진 최후였으니!!!!

면담자: 설마…?

이현 박사: 아마도 네가 생각하는 그것이 맞을거다. A.061.N은 원래부터 인류에게 적대적인 의사였으며, 멸망의 길에 들어서게 되는 주요 존재중 하나였던거지.

면담자: 그렇군요, 일단은 잘 알겠습니다. 혹시 하고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이현 박사: 난 8SIDE에게 A.061.N의 파괴절차를 권유할거야. 계속해서 어떻게든 말이지.

<기록종료>

이현 박사는 8SIDE에게 A.061.N에 대한 파괴절차를 제안하였고 8SIDE는 이를 승인하였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