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62.N

2

author.png

원작자: Dr.im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62.N
보안등급 델타(delta)
변칙등급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하수구의 그 녀석
격리&보관 절차 A.062.N은 현재 제██지부의 하수구 형태를 한 2m X 2m X 2m의 크기에 위장 격리실에 격리되어 있다. 격리실은 철과 콘크리트로 구성되어야 하며 먹이는 하루에 두 번 주며 식단은 주로 육류를 줘야한다. 격리실은 반드시 1주에 한 번씩 청소해 주어야 한다.
설명 A.062.N은 검은색 점액 덩어리처럼 보이는 육식종이다. A.062.N의 안구는 적외선에 대한 고도의 침투성을 지니며 불투명한 붉은색을 띄고 있고 키는 1.3m, 몸무게는 45kg으로 보인다. A.062.N의 구성요소는 유성이지만, 현대 과학으로는 알려지지않은 물질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계속해서 방사성 물질을 생성한다. 외부는 몸체를 둘러싸고 있는 투명하고 얇은 막와 내부의 구성장기가 전부 보인다. 많은 주요장기들을 소유하는것으로 추정된다. 
평소에는 눈을 제외한 모든 외부기관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러나 먹이를 먹을 경우, 입을 생성한 뒤 이빨과 함께 개걸스럽게 먹는다. 이 생명체가 선호하는 먹이는 주로 육류로 특히 인육을 즐겨한다. 입은 최대 2.3m까지 벌어진다. A.062.N의 목소리는 어린 아이가 웃는 소리와 유사하며 비명소리 또한 그것과 같다. A.062.N의 표면은 시체가 썩는 냄새가 난다. 또한 적갈색 물질을 생성한다. 이는 배설물과 피의 혼합물이다. 이 물질은 인간에게 매우 치명적인 냄새를 가지고있다.
A.062.N을 중심으로 5M 이내에 인간이 존재할 경우 비명을 계속해서 지른다. 이는 가까이 갈수록 더욱더 커진다. 또한 1m 이내로 접근할 시 먹이가 될 위험이 있다.

주의사항 1SIDE를 제외한 모든 인원의 1M 이내의 접근을 제한한다. 제한에 대한 특별한 처벌은 존재하지 않는다.
추가사항
부록 062-1: A.062.N의 웃음소리, A.062.N의 비명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