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72.N

1

author.png

원작자: CHAOS INSURGENCY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72.N
보안등급 델타(delta)
변칙등급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기밀로 분류됨
명칭 핏빛으로 물들릴.  
격리&보관 절차 제09지부에 제 060번째 보관실에 15cm x 15cm x 15cm의 철로 차폐된 박스함에 넣고 꼭 잠궈야된다. WeAKo 등급 이하의 인원은 실험 용도 이외의 사용을 금지하며, 실험 이외의 경우 불필요한 접근을 금지한다.
일주일에 세 번, 보관실 내에 1SIDE 인원 최소 1명은 넣어줘야한다.
설명 A.072.N은 ██k짜리 계란꼴로 깎인 흰색의 다이아몬드이다. A.072.N을 누구가 직접 육안으로 관찰했을 경우, 해당자는 A.072.N을 재빨리 삼키려든다. 이때 해당자는 지능이 감소하여 이상적으로 생각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A.072.N을 삼키게되면 해당자는 극심한 고통을 이르키며 대상을 뱉어내려한다. A.072.N은 해당 생명체가 죽기 전까지 현재까지 알려진 모든 시술이나 모든 행동을 해도 절대로 해당 생명체의 체내에서 나오지 않는다. 마침내 해당 생명체가 죽었을 경우 A.072.N은 자기 스스로 목을 통하여 나오게된다.
또 다른 변칙적 능력이 포함되어있다. 고등 생명체에서 나왔을 경우 A.072.N의 색이 진해지거나 완전한 하얗게 물든다. 이 사실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가설 중에 생전 선한 일을 많이 했을 경우 색은 하얗게 물들게되고. 악한 일을 많이 했을 경우 색은 점점 더 진해진다. 이 사실은 범죄자와 선한 일들을 행한 사람들을 모아 실험했을때, 진실로 확인되었다. (부록-072-1를 참조) 이후 A.072.N은 5시간을 걸친 뒤, 다시 원래의 색으로 돌아오게된다. 색이 돌아오기 전에 A.072.N을 관찰해도 변칙성은 일어나지 않는것으로 밝혀졌다.
만약 3일 이상 희생양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굳이 관찰하지않고 5m 내에 주위에 있는것만으로도 미쳐버리게 된다. 그후  A.072.N의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이 영향을 받게된다.

추가사항

부록-072-1

인원 결과
살인범 진한 빨강색
화제에 아이들을 구한 20대 청년 약간 연한 빨강색
아이들을 성폭력한 연쇄살인범 ██
위기에 순간, 사람들을 구한 여성 연한 빨강색
민간인 빨강색
신생아 ██

아쉽게도 성악설이 진짠지, 성선설이 진짠지 밝히진 못했군.
- ████ 박사

이후 신생아에게 실험을 한 ████ 박사는 그에 맞는 징계를 받았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