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79.N

1

author.png

원작자: Dr.im

0SIDE 코퍼레이션
A.079.N
아이디 A.079.N
보안등급 델타(delta)
변칙등급 베타(Veta)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공사중입니다. 어? 가지마! 가지마라고! 야!
격리&보관 절차 A.079.N의 원리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기에 직접적인 격리는 불가능하여 회수하려는 시도는 전부 실패로 끝났다. 기업이 A.079.N 시골 외딴지역의 땅 200m²를 전부 사드려 봉쇄하였다. A.079.N가 민간으로 공유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정한다. 현재까지 일반인이 이 지역의 통행을 시도한 경우가 없으며 만일 통행을 시도하더라도 공사현장이라고 설명해야된다.
설명 A.079.N은 대한민국 [편집됨]에서 출현한 일련의 변칙적 [공사중] 표지판으로 구성성분은 철로 이루어져있다. 이 메세지는 잉크와 유사한 물질로 쓰였으며 처음에는 변칙적인 잉크로 생각되었지만, 분석 결과 비변칙적인 잉크로 이루어져있었다.
표지를 일반적인 방법으로 손상을 가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만일 어떻게든 손상을 가해도 즉시 복구가 되는 것으로 확인되며 또한 녹슬어도 원래의 모습으로 변형되는 것이 보고되었다. 자가복구 능력은 한계가 없는것으로 추측된다.
A.079.N는 200M 간격으로 일정한 시간 무작위의 크기의 공사장을 출현시킨다. 공사장에는 인간형 개체(A.079.N-1)와 공사장 차량(A.079.N-2)가 계속해서 공사를 진행중이다. 이 공사는 언제 시작한건지 언제 끝날건지 아직 불명이다. 또한 출현한지 24시간이 지날 경우 그 공사장의 존재가 사라진다.
공사장으로 출입할 경우 A.079.N-1이 나타나 접근을 금지시킨다. 이를 무시하고 계속 접근할시 억지로 쫓아내려 시도한다. 인원은 A.079.N-1이 접근자를 억지로 들어 공사장 밖으로 내팽개쳤다고 보고하였다.
공사는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어떤 건물을 짓고있는지는 아직 불명이다.

주의사항 모든 인원은 공사장에 접근을 금지한다.
추가사항
면담 기록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