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089.N

1

0SIDE 코퍼레이션
아이디 A.089.N
보안등급 안전(Safety)/덴저(Denzer)
변칙등급 흑야
분류 시스템 공동자료로 분류됨
명칭 경고: 스크린 에러
격리&보관 절차 현 시점에서 A.089.N은 격리가 불가능하다. A.089.N의 변칙성 발현시 현실종말 시나리오-089 (ERROR)를 유발할 공산이 있다. 가장 바람직한 행동방침은 기업의 정보들중 SKML_001 파일을 제거하는 것이다.
삭제하는것이다.
격리하는것이다.
죽이는 것이다.
남겨두는것이다.
존재를 잊는것이다.
설명 A.089.N은 우리들의 하늘에 나타나는 변칙적 현상이다. 변칙적 현상이 발현될 경우,  하늘에 컴퓨터 에러창이 뜬다. 어떻게 해야 발현되는지, 왜 나타나는지는 아직까지 밝혀진 바가 없으며 현재 기업의 모든 연구팀들이 이 연구에 배치중이다. 인간이 A.089.N을 육안으로나 사진, 영상같은 메체로 봤을 경우, 또 다른 변칙적 현상을 이르킨다.  하늘이라는 단어의 뜻과 단어를 모든 사람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지게된다. 이에 대한 대처방법은 없다 있다. 존재한다. 존재하지않는다.
하늘은 하늘이 아니다.
A.089.N은 하늘이다.
하늘은 A.089.N이다.
하늘은 하늘이다.
A.089.N은 하늘이 아니다.
하늘이 아닌 하늘은 A.089.N이다.
기업은 하늘이다.
하늘
하늘
하늘
최악의 기분이다.

하늘

하늘

하늘

A.089.N은 컴퓨터다.

바탕화면은 하늘 사진이다.

이 하늘은 곧 우리의 하늘이다.

가끔 SKML_001라는 파일이 다운되며 이 파일로 인해 A.089.N은 에러가 발생한다. 이때 하늘에 에러가 발생하며 해당사항은 고칠수없다. 오직 SKML_001파일을 삭제, 제거, 격리, 죽임, 살인, 등등 모든짓을 시도해야한다. 하늘은 하늘이고 하늘은 하….


부록

하늘은 하늘이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