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칙 단체

정보보안팀의 공지


내용: 이전 세계는 지금보다 훨씬 많은 단체들이 존재했었다. 산업아이템으로 삼아 변칙존재를 사용하는 기업, 변칙존재를 무기삼고 세계를 정복하려는 단체, 단순히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집단 등 다양한 변칙단체가 존재하였으나 반란 이후 보이지않았다. 그러던 최근에 다양한 변칙 단체들이 발견되었다.

네버엔드

NE

절대 끝나지 않을때.
— NEVEREND.

개요: 네버엔드(이하 NE)는 기업에서 떨어져 나온 조직으로, 본래 기업에서 보안팀-네버NEVER를 맡고있던 요원들이 1979년에 기업으로부터 이탈하면서 창설되었다. 조직의 총 인원수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기술 정보나 위협이 되는 정도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그들이 매우 잘 조직되고 상당히 위험하다는 것만은 확실하다.

그들의 전 지도자이자 창설자 중 하나인 "네이즈 레이첼"이라는 인물이 사령부가 된 이후, NE가 세계에 나와서 알려지고 세계를 무대로 큰 활약을 하기 시작했다. 그중 대표적인 예시로는 A.027.N들의 수가 한눈에 보일정도로 명백히 줄어들었다.

이것을 제외한 모든 사실은 아직 불명이다. NE에서의 정보는 전부 극기밀로 분류되어 대부분의 정보는 기업이 NE와 접촉 전인 네이즈 레이첼과 함께 활동하였을때 얻은 정보이다. 또한 변칙존재를 매우 유능하게 사용하며 대부분 자신들이 찾은 것이 아닌 기업에서 탈취한 것이다.

AOM과는 굉장히 적대적이며 NE 측에서 먼저 폭력을 행사할 정도로 적대적이다. 기업과의 관계는 적대적이였으나 AOM를 무너뜨리고자 합동하여 공격했던 적이 있었다. 그러나 그뒤로, 더이상의 정식적인 교류는 없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